협회공지사항


- 2020년 홈페이지 로그관리 및 사무처 업무시스템 구축 용역사업 입찰공고 안내 -


2020년 홈페이지 로그관리 및 사무처 업무시스템 구축 용역 사업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입찰을 시행합니다.

1. 사 업 명 : 2020년 홈페이지 로그관리 및 사무처 업무시스템 구축

2. 사업기간 : 계약일로부터 ~ 20년 12월 14일

3. 사 업 비 : 65,000천원 이내(부가세 포함)

4. 계약방법 : 제한경쟁입찰(제안서평가에 따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)

5. 제안서 접수기간 : 2020년 7월 16일 ~ 8월 12일

6. 제안범위, 제안요구사항 및 제안서 작성 지침 : 첨부된 사업제안요청서 참고

7.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안내

  ■  제출서류

    - 제안서 및 요약서 각 4부 및 CD 1매 (원본 1부, 사본 3부 가능)
    - 입찰참가신청서 1부
    - 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   - 법인등기부등본 1부
    - 법인인감증명서 1부
    - 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1부
    - 약식 재무제표 1부(제안서에 포함 요망)
    - 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(제안서에 포함 요망)
    - 투입인력의 의료보험납부 확인증(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등) 1부(제안서에 포함 요망)
    - 입찰서 1부(봉함 날인하여 제출)

8. 접수 및 문의처

담당자 : 조대균 대리 (Tel : 02-6213-2736, E-Mail : system@kdha.or.kr)

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2020년 7월 12일

대한치과위생사협회